티스토리 뷰

냉장고 냄새 없애는 법 핵심정리

 

혼자 살다보니 청소도 잘 안하게 되고 집은 점점 엉망진창이 되어버리더군요. 그래서 지난주말 크게 마음을 먹고 대청소를 한적이 있었는데요. 냉장고를 청소하려고 문을 열었는데 냄새가 너무 심하더라구요. 안에 있는 것들을 모두 빼고 깨끗히 청소를 했는데도 냄새가 잘 빠지지 않아 굉장히 고생한 기억이 있는데요. 오늘은 냉장고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쉬운 냉장고 냄새 없애는 법은 바로 탈취제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가까운 마트나 인터넷에서 쉽게 냉장고 냄새 제거용 탈취제를 구입하실 수 있는데요. 냉동실과 냉장실에 하나씩만 넣어두시면 하루만 지나도 효과적으로 냄새를 빼낼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커피가루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커피가루 혹은 커피찌꺼기는 냄새제거에 있어 굉장히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해충을 막아주는 효과도 있다고 하니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동네 카페에서 커피가루를 구해 그릇에 일정량 덜어 냉장고에 넣어두곤 한답니다.

 

 

세번째는 베이킹소다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베이킹 소다는 우리의 실생활에 참 다방면으로 활용되는데요, 냉장고 냄새 제거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컵에 베이킹소다를 담아 밀봉하고 작은 구멍을 뚫어 냉장고에 넣어두면 효과적으로 냉장고 냄새를 잡을 수 있습니다.

 

냄새제거는 물론 탈취 효과도 있다고 하는데요, 베이킹소다를 활용한 냄새제거의 경우 2~3개월 정도마다 한번씩 갈아주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마지막은 숯 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커피가루와 동일하게 냄새제거는 물론 해충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숯은 또한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효과도 있기 때문에 숯을 활용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냉장고 냄새 없애는 법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다음에도 우리의 실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